본문 바로가기

천지창조 공략

[천지창조] 관문1-2


관문1-2도 약 2시간 걸린덧 ㅋㅅㅋ

아 피곤해라 ~ㅅ~

이미 여러번 클리어 했던거라

제가 스피드가 빠른겁니다....

(물론 2시간은 스샷이고 실제로는 10분도 안갈려요......)
(근데 안보고 하면 진짜 오래걸림.... 길이 어려워서 ㅋㅋ)

네! 뭐 1-2 시작합니다......


마을에서 나오면 월드맵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뭐랄까..... 하늘을 걷는 기분? 그런거죠......


나와서 바로 왼쪽에 탑1 이 있습니다....


그래 이거야 ㅇㅅㅇ


얘 간 진짜 커요 절대 안놀램 ㅋㅅㅋ


번역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가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작 Tip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공격을 해야하고 방어도 해야하고 하죠?

이게임에는 방어 시스템도 있습니다

한번씩 다눌러보시다보면 X모양으로 파란색(창색이 파랑이라 그런거에여)으로 나옵니다

그게 방어입니다.

그리고 대시 연속으로 두번 움직이면 대시 입니다

동시에 공격을 하면 무적상태로 공격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대시중에 점프하고 공격

이건 슬라이딩? 정도 입니다 무적은 아닙니다.

걷거나 멈춰서 점프하면서 공격

그리고 공격하면서 빠르게 누르면 마구찌르기? 그정도....

Ps. 제가 올린 에뮬을 쓸때 키설정에보면 오른쪽에 터보가 있는데 공격키를 터보 설정해두면

그키를 누르면 일반 공격을 마구찌르기로 하는데 대미지가 일반찌르기가 높으므로 대시를 할경우 이쪽을 쓰면

편할때가 오니까 알아두세요.


1층은 그냥 쭉앞으로 가면 되서 생략했고

여기는 2층 가운데 입니다....

불덩이가 의외로 아파요 ㅇㅅ....

Ps. 아까 맨처음 세이브 안해둔분은 여기서 죽으면 망하니까 미리 세이브 해뒀으리라 믿어요....ㅡㅜ


영혼이네요 주로 힌트를 준달까...

체력을 채워줍니다....


랩업!

저기는 3층인데 기사들이 있습니다.... 아파요 조심해요 체통도 크답니다...

Ps. 젖ㄷ륟럳라고 글씨 깨지는데 체력같네요

용맹성은 공격력

방어력은 말그대로 방어력

행운은 크리확률입니다...(크리는 두배로알고 있습니다.)


매직 바위!

(매직 바위란 게임내에서 마법을 쓰려면 링...즉 반지가 필요한데 매직 바위로 사는거죠....

근데 이게 마법을 쓰고 나면 매직 바위다 다시 차니까 갯수는 한정적이에요 최대한 다 먹어야합니다. 2층 약간 왼쪽 위에 입니다.


아 사실 이거 순서 바꿔야 하는데 ㅋㅅㅋ

그냥 길을 외워서 오던데로 왔네요 2층 왼쪽 아래 저기 뚫린데 보이죠?

제가 맨처음 겜할데 저거 찾는데 30분 걸렸습니다 ㅋㅋㅋㅋ


반대편에는 영혼이 있어요 힌트를 줘요

침착해지라고...

퍽이나 힌트다 ;ㅅ;


아까 틈으로 나와서 올라가는겁니다 그냥 화살표 위에 누르면 올라가져요 ㅇㅅㅇ


3층에는 그냥 저거 하나 얻으러 가는겁니다 길은 위쪽으로 가서 왼쪽에 보면 난간이 없는데 그냥 내려가면 돼요 ㅇㅅㅇ....


드디어 마지막층! 보스!....

는 아니고 그냥 가디언? 그정도임 쟤랑 아직 안싸워요.....


빨갱이공 네마리 던져 주고 사라집니다.... 쟤네가 중보급이죠....

어려운편은 아니지만 초보자를 위해서 Tip!

아래 길보이시죠 그쪽으로 가서 위를 보고 그냥 찔러대면 끝납니다 ㅇㅅ


다 죽이고 문안으로 들어갑니다!

무슨 천체 관측소 같음 ㅇㅅㅇ


자아~ 무슨내용인지 대충 감이 잡혔을껍니다.....

유라시아가 뭔지 모르는건 아니겠죠?

(유럽이랑 아시아 입니다....)

(사실 리아는 저거 할때 유라시아가 뭔가 했습니다 ㅋㅅㅋ)

뭐 이렇게 해서 탑1이 끝났고 엘하고 그집식구들이 원래대로 되돌아 옵니다.

'천지창조 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지창조] 관문 1-6  (0) 2010.04.02
[천지창조] 관문 1-5  (0) 2010.04.02
[천지창조] 관문1-4 탑3  (0) 2010.04.02
[천지창조] 관문 1-3  (0) 2010.04.02
[천지창조] 천지창조 관문1-1  (0) 2010.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