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비노기 이야기

[마비노기] 4월 16일자 17일자 19일자 잡담.....


으아.... 몰아쓰긔....ㅡㅜ


우왕.....ㅇㅂㅇ


달걀공장인가?!


패션콘테스트~


으으......


어렵지만 본선 컨테스트진출권 획득!!!

근데 일요일에 자고 일어나니 오후 8시 ㅋㅋㅋㅋㅋㅋㅋㅋ


길원누님이랑 중도리 돌았는데 휴즈터진 누님 >ㅅ< 부럽긔 ㅇㅂㅇ

랄까 아래있는내가 가짜라고!!


비교체험 극과극 ㅋㅋ 자언 캣롭과 엘프 캣롭 ㅋㅅㅋ


평드야 템좀 주련~ >ㅅ<

요즘 레이드에 맛들였음 ㅋㅋ 이것은 룬다의 특권 ㅋ


ㅇ...우와 파란색 덧소........ 대박이다.... 조낸 부럽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