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비

소녀시대 - Hoot (훗) 뮤비/가사





눈 깜빡 할 사이 넌 또 Check it Out~!

지나가는 여자들 그만 좀 봐

아닌 척 못 들은 척 가시 박힌 코웃음. 이상해 다 다 다

조금만 내가 친절하면 어때 무뚝뚝한 말투 너무 아파 난

이런 게 익숙해져가는 건 정말 싫어 숙상해 다 다 다

어딜 쳐다봐 난 여기 있는데

너 때문에 내 마음은 갑옷을 입고 이젠 내가 맞서줄게

네 화살은 Trouble(트러블)! Trouble(트러블)! Trouble(트러블)! 나를 노렸어

너는 Shoot(슛)! Shoot(슛)! Shoot(슛)! 나는 훗! 훗! 훗!

다른 여자의 함정에 푹 빠졌다니?

변명 끝! 넌 아직도 정신 못 차리고 있지

그 태도로 좋은 여자 못 만날거다 영원히 넌 넌 넌

착가마라 넌 큐피드가 아냐 (너말야)

너 때문에 내 마음은 갑옷을 입고 이젠 내가 맞서줄게

네 화살은 Trouble(트러블)! Trouble(트러블)! Trouble(트러블)! 나를 노렸어

너는 Shoot(슛)! Shoot(슛)! Shoot(슛)! 나는 훗! 훗! 훗!

물속에서 뜨려면 가라앉게

내가 만든 Circle 너는 각지게

묻지 않은 말에 대답만 또 해

그래도 난 너처럼 화살은 안 쏠게

너 때문에 내 마음은 갑옷을 입고 이젠 내가 맞서줄게

네 화살은 Trouble(트러블)! Trouble(트러블)! Trouble(트러블)! 나를 노렸어

너는 Shoot(슛)! Shoot(슛)! Shoot(슛)! 나는 훗! 훗! 훗!

독이 배인 네 말에 나 상처입고도 다시 준 두 번째 Chance

네 화살은 Trouble(트러블)! Trouble(트러블)! Trouble(트러블)! 나를 노렸어

너는 Shoot(슛)! Shoot(슛)! Shoot(슛)! 나는 훗! 훗! 훗!




소녀시대 신곡이 나왔네요 'ㅅ'

그리고 간만에 포스팅 ㅋㅅㅋ

아 수능이 19일 남았어!?

ㅡㅜ

아 이제는 걍 빨리보고 잠수타고싶은 심정.......

'뮤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녀시대 : Oh!  (2) 2010.02.10
2PM : Herat Beat  (0) 2010.02.10
아이유 (IU) : 마쉬멜로우  (0) 2010.02.10
애프터스쿨 (After School) : 너 때문에  (0) 2010.02.10
씨엔블루 (CNBLUE) - 외톨이야  (0) 2010.02.10